본문 바로가기

자주하시는 질문

본문 바로가기

회원메뉴

쇼핑몰 검색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오늘 본 상품 0

없음

자주하시는 질문
FAQ 검색
FAQ 검색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상품을 찾기가 힘들어요

    쌍트몰에는 다양한 카테고리로 많은 상품들이 있습니다. 상품을 찾는 방법은 상품 번호, 카테고리, 검색 을 통해 가능합니다.


    1) 검색창을 활용하여 보세요! 오메가, 관절, 위장 등 단어로 검색하여 보세요!

    2) 카테고리 찾기 - 상단 카테고리 (건강기능식품 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분류가 있습니다. 거기에서 필요하신 부분을 찾아보세요!)

    3) 상품 번호 - 마음에 드시는 상품 번호를 기억하시거나 메모하여 검색하여 보세요!


    만일 상품을 찾기 힘드시거나 문의가 있으실 경우 아래 전화번호 또는 메일로 문의를 주시기 바랍니다. 친절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 Q

    배송은 언제 되나요?

    주문한 물품은 언제 배송은 언제 되나요?


    쌍트몰에서 주문하신 뒤 배송은 국제배송으로 독일에서 직접 고객에게 배송 됩니다.주문은 결재 완료 후 배송이 됩니다.

    빠른 배송이지만 국제 배송 시간이 소요되며 한국 도착시 까지 약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그리고 통관업무와 국내 배송으로 1-2일이 더 소요됩니다. 

    전체 기간은 약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배송 상황은 아래의 사항을 거쳐 도착하게 됩니다.

    독일발송-국내 인천도착-통관절차-국내배송-고객주소지 도착


    주문하신 뒤 순차적으로 배송이 이루어지며 배송에 대하여는 배송조회 또는 이메일이나 아래 전화로 문의주세요!


  3. Q

    제품중 영양제 보관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하신 물품은 자연 친화적 베이스로 만들어진 것이 다수이며 또는 다수의 BIO제품(유기농제품)도 있으므로 사용시 보관을 잘 하셔야 합니다.

    사계절 직사광선이 없는 일반적인 실내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하지만 여름철 집 안의 온도가 많이 상승할 경우 냉장고에 보관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영양제의 경우 영양제 통에 손을 넣지 않도록 합니다. 개봉 후 땀이나 이물이 들어가지 않도록 합니다. 

    그리고 복용시 한 캡슐 또는 타블렛을 뚜껑에 덜어서 손으로 떨어뜨리도록 합니다.


  4. Q

    영양제의 선택은 어떻게 할까요?

    우리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는 매우 다양합니다. 비타민 부터 미량원소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섭취하시는 각 용량, 필요 요소가 다를 수 있으므로 본인에게 필요한 영양소들을 잘 조사하여 선택하도록 합니다. 그 때 그 때마다 다양한 영양제를 돌려가면서 섭취하실 수도 있습니다.

    쌍트몰의 제품들은 유기농제품이나 자연 그대로의 추출물로 만들어진 제품이 많아서 비타민 등 효과가 바로 나타나거나 만족할 만큼 함량이 높지는 않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영양소가 모자라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지만 기준치를 초과 섭취하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으므로 필요한 양의 영양소를 잘 조사하여 섭취하시길 바랍니다.



  5. Q

    상품 설명이 부족해요.

    쌍트몰에서는 순수한 열매의 가루 및 추출로 자연적인 재료로 제공되는 것이 많습니다. 따라서 자연 재료의 기본 속성의 간단하며 단순한 설명으로 안내를 드립니다.  

    전문적인 약이나 복합체의 경우 상세 안내가 필요할 수 있지만, 쌍트몰에서 제공하는 제품은 자연친화 제품으로 제품의 기본적인 속성,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제품별로 기본 권장량 및 복용량은 안내되어 있으나 중장년분들을 포함하여 개인의 건강 상황에 따라 섭취량도 틀려질 수 있으며 자연 재료의 속성을 미리 알고 계시다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건강보조식품은 권장량의 기본적인 식사를 대체하지는 못함을 또한 알려드립니다.



  6. Q

    결재가 잘 안되요.

    웹 브라우져의 환경상 결재가 어려울 경우도 있습니다. 웹 브라우져에서 결재창이 연동될 경우 결재 보안, 키보드 보안과 같은 결재시 뜨게 되는 보안 프로그램이 잘 설치되었는지 확인을 바랍니다.

    대부분 보안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을 경우 결재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만일 컴퓨터나 데스크탑 상에서 결재가 어려우실 경우 장바구니에 담아 모바일 환경에서 로그인 하여 결재를 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7. Q

    전화문의 필요해요.

    고객 문의가 있으며 다른 상담 통화시 영업시간 내 통화가 힘들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잠시 기다리시면 문자로 회신을 드리오니 기다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회신되는 스마트폰 번호로 재문의 주셨을 경우라면 문자 답신이 가능합니다.)

    이용에 감사드립니다.


Customer center

031-308-4654

TEL 031-308-4654
Email sanctmall@sanctmall.com

평일상담
토,일,공휴일 : 휴무

bank info

농협 302-1018-1598-91 이지혜 (쌍트몰)

RETURN / EXCHANGE

(1359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 405호
주문 및 배송조회는 하단 정보를 참조하여 주세요. (기타 메일 문의 sanctmall@sanctmall.com

회사명 쌍트몰 대표 이지혜
주소 (13591)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로210번길 1, 405호
TEL 031-308-4654 FAX sanctmall@sanctmall.com
개인정보책임관리자 이지혜
사업자등록번호 296-03-00179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5-경기성남-1933호 | 건강기능식품 허가 2015-0275455호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015-0275455호

COPYRIGHT © 2020 쌍트몰 ALL RIGHTS RESERVED.

상담전화

031-308-4654

월-금 am 9: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