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이용약관

쌍트몰 이용약관 총칙

 

1 (약관의 목적)

이 약관은 쌍트몰에서 PC, 스마트폰 등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되는 쇼핑몰의 구매 및 관련하여 쌍트몰(이하 회사라고도 칭함)과 회원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2 (약관의 명시, 효력 및 변경)

1) 쌍트몰은 이 약관을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본 약관은 회사와 회원간에 성립되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기본 약정서입니다. 회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사항(이하 "별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정하여 미리 공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이러한 별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별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보충적인 효력을 갖습니다.

4) 쌍트몰은 개별계약을 체결한 판매자에게 계약내용을 서면(전자문서 포함) 교부하거나 판매자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5) 쌍트몰이 본 약관을 개정하는 경우에는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그 적용일자 7일 이내 공지합니다. 전자상거래등 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방문 판매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6) 이 약관 또는 별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7) 회원은 쌍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예시: 전자문서, 표시광고, 반품, 배송 등 통신판매에 관한 규정),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예시:소비자보호에 관한 규정), 소비자기본법(예시:사업자의 의무에 관한 규정),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예시:물품상세설명에 관련한 표시, 기재사항),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법률(예시:개인정보보호에 관한 규정) 등 관련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 약관의 규정을 들어 관련 법령 위반에 대한 면책을 주장할 수 없습니다.

 

3(거래상 일반적 준수사항)

1) 쌍트몰은 판매자간 금액 및 배송료 등 (전체적 운송료 인상 등)과 같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이를 다르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가입 및 회원 준수사항

)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본인이 누설하거나 본인 불찰로 인한 외부 노출 시 쌍트몰의 책임은 면책됩니다.

) 비밀번호: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입니다. 이것은 본인이 누설하거나 본인 불찰로 인한 외부 노출시 쌍트몰은 책임 면책이 됩니다.

) 일반 구매자: 회원가입을 하여 물품을 구매하는 대상이 됩니다.

) 비회원 구매자 : 회원 등록을 하지 않으면서 물품을 구매하는 대상입니다.

) 혜택 및 할인쿠폰: 물품을 구매시 표시된 금액 또는 비율만큼 물품대금에서 할인 받을 수 있는 쌍트몰 전용의 사이버 또는 오프라인 쿠폰을 말하며, 할인쿠폰을 통칭합니다.

 

4 (서비스이용계약)

1) 쌍트몰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고 합니다)은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의 이용신청(회원가입신청)에 대하여 쌍트몰에서 승낙함으로 성립합니다. 쌍트몰은 이용승낙의 의사를 e-mail 이나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원가입은 만 14세 이상의 개인 또는 사업자(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가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사업자회원이 아닌 개인 구매자의 경우 부모 동의 하에 7세 이상 가입 가능하나 만14세 미만은 온라인으로 타인에게 개인정보를 보내기 전, 반드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 대하여 충분히 숙지하고 법정대리인(부모님 등)에게 고지할 의무가 있습니다. 부모의 허락을 받지 않은 14세 미만의 아동에 대해서는 쌍트몰 회원에서 제외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신청자는 실명으로 가입신청을 하여야 하며,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하여서는 안되며 이 경우 쌍트몰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4) 회원의 아이디(ID) 및 닉네임은 실명 1인당 1개의 아이디를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위 사항에 대하여 구매와 다른 목적으로 이용될 경우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5 (이용신청)

1)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쌍트몰에서 온라인으로 제공하는 가입신청양식에 따라 사실대로 기재하여야 합니다.

2) 물품구매만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에게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실명인증 및 결제정보 등 제한된 정보의 입력만으로 구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허용 할 수 있습니다.

3) 마케팅의 활용 등으로 인한 필수 기재사항 외 기타 정보를 제공할 것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용신청자는 그러한 정보의 제공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6 (이용신청의 승낙 및 거절)

1) 이용자가 필수기재항목을 정확하게 기재하고 이 약관에 동의한 경우에는 이 약관에 규정된 실명확인절차를 거쳐 서비스의 이용을 승낙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쌍트몰은 개인회원가입신청의 경우 법령에 따라 이용 가능한 신용정보회사 또는 신용정보집중기관을 통하여 실명확인절차를 취하며, 사업자회원가입신청의 경우에는 제공받는 증빙자료 등에 의하여 실명확인절차를 취합니다. 회사는 실명확인절차를 취할 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해서는 신청자에게 증빙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쌍트몰은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① 만 14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다만, 사업자회원이 아닌 개인 구매자의 경우 7세 미만의 자가 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②쌍트몰에서 실명확인절차에서 실명가입신청이 아님이 확인된 경우

③이미 가입된 회원과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또는 사업자등록번호, 법인등록번호)가 동일한 경우

④개인 또는 쌍트몰이 이용계약을 해지한 이전 회원이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⑤회원자격정지조치를 받은 회원이 이용정지 중에 이용계약을 임의 해지하고 재이용신청을 하는 경우

⑥가입신청시 기재하여야 할 필수기재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⑦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쌍트몰은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승낙에 필요한 추가요청정보 내지 자료 등 기타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통지합니다.

 

7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 또는 쌍트몰은 이 약관에서 정한 절차에 따라 이용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해지 사항 요건

회원은 언제든지 원할 때에 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쌍트몰은 온라인으로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절차를 제공합니다. 다만, 구매자회원은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모든 구매 중인 절차를 완료, 철회 또는 취소해야만 하며, 판매자는 해지의사를 통지하기 전에 진행중인 모든 구매 및 기타 절차를 종료하고 서비스 이용에 따른 회사에 대한 채무를 정산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경매의 철회 또는 취소로 인한 불이익은 회원 본인이 부담하여야 합니다회원의 해지의사가 회사에 도달한 때에 본 약관의 효력은 종료됩니다.

 

이하 아래의 사항은 강제 회원 해지 사유에 포함됩니다.

3) 기타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물품거래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4)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기타 회원자격정지, 서비스이용제한 등의 조치가 필요할 때

6)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였을 때

 

이하 해지 조치시 필요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7) 쌍트몰은 해지시까지 완결되지 아니한 주문건의 배송, 교환, 환불, 하자보수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8) 쌍트몰 또는 회원에 대하여 상호 구매 또는 판매 금액에 대하여 채무 또는 잔금이 없어야 합니다.

9) 회원의 이용계약의 종료와 관련하여 발생한 손해는 이용계약이 종료된 해당 회원이 책임을 부담하여야 하고, 쌍트몰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8 (회원정보의 수집과 보호)

1) 쌍트몰은 이용계약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한 정보 외에도 수집목적 또는 이용목적 등을 밝혀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아 필요한 정보를 수집 또는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의 회원정보에 대하여 필요한 정보를 수집 또는 이용할 거절 시 회원은 제한을 받을 수 있음을 알립니다.

3) 회사가 정보수집, 이용을 위하여 회원의 동의를 받는 경우, 회사는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3자에 대한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받는 자, 제공목적, 제공정보의 내용)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합니다. 회원은 정보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 또는 탈퇴할 수 있습니다.

 

4) 쌍트몰은 수집목적, 이용목적, 원활한 서비스의 제공 및 제공서비스의 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그러할 경우,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동의를 받습니다.

5)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에 관한 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쌍트몰에 대하여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쌍트몰은 회원으로부터 정보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하거나 정정하지 못하는 사유를 회원에게 통지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6) 쌍트몰은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쌍트몰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되거나 위법하게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 이가 증명되어야 하며 사전에 보험, 보안 사이트관리 등으로 대비합니다.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 쌍트몰은 책임을 가집니다.

7) 쌍트몰은 보관하고 있는 회원정보를 주문, 배송을 위한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합니다.

8) 상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9) 비방이나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타인에게 피해를 입힌 경우, 지적재산권 침해상품 판매 기타 인터넷 사기행위 등으로부터 회원과 회사를 보호하고 법적 절차에 따른 수사 협조를 위한 목적 등으로 회사는 이용계약 종료 후 2개월간 물품거래내역이 존재하는 회원의 아이디, 닉네임,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 해지 및 회원자격정지 관련정보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보관합니다.

10) 회원이 회사에 대하여 미결제 서비스이용료가 있는 경우 결재 및 거래 완료시 까지 해당 회원의 아이디(ID), 닉네임, 성명 또는 상호, 연락처, 주소 등 최소한의 필요 정보를 보관합니다. 회원 및 구매자는 또한 직구 또는 수입 구매 시 개인통관부호 입력하여야 합니다. 관세와 관련 납세의 의무를 가집니다.

11) 회사가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할 필요가 있는 경우 미리 회원에게 고지하여 동의를 받거나 개인정보취급방침에 포함하여 공개합니다.

 

9(회원정보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회원정보의 변경은 아이디(ID), 주민등록번호(사업자등록번호 또는 법인등록번호) 및 성명은 수정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회원은 수정사항과 관련하여 회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쌍트몰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며, 회원정보에 기재된 주소 또는 e-mail주소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음으로써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여야 합니다.

이 때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이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또는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회사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0(구매자 관리)

1) 아이디(ID),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회사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아니한 아이디(ID),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 쌍트몰은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아이디(ID)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쌍트몰에 통보하여야 하고, 쌍트몰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회사는 한국어로 사용하는 구매자에 대한 물품판매를 위하여 기본적인 정보만을 판매자에게 제공합니다. 다만, 회사는 해외 제품의 번역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으며 번역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외국어로 번역된 물품정보에 따른 거래에 대한 모든 책임은 판매자가 스스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5) 회원자격정지 등에 대한 고지

) 회사는 회원의 사이트 이용상황 또는 주문 및 신용 상태를 판단하여 회사에 피해가 끼쳐질 경우 회원에게 고지하고,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판매거부 등 일정한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거래의 신뢰성과 거래질서 유지를 위하여 판매자 회원의 신용도에 따라, 구매 거부횟수에 따라 당해 회원의 자격을 일시 정지하거나 영구 정지할 수 있으며, 회사에서는 경고를 하거나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회원의 자격을 영구 정지할 수 있습니다.

) 추후 회사의 판단에 따라 회원자격을 판단 하여 정지 또는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해소할 수 있습니다.

) 장기휴면회원 즉 회사는 회원이 6개월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회원이 1년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회원자격을 영구 정지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연락불가 상태: 회원이 이와 같은 상태라 하더라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에 따른 취소, 반품, 교환 등의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몇 차례에 걸친 연락요망에도 연락이 불가한 경우 조치는 정산 중지 및 이용계약 해지가 될 수 있습니다.

 

11조 (회사 정책 1)

1) 회사는 신속하고 성실히 회원의 구매관련 요청에 처리를 하며 회사가 제공한 결제방법 중 구매자가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결제방법을 명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2) 운송료: 운송료는 구매자 부담여부, 부담조건, 배송방법을 구매자가 명확히 알고 있도록 고지 합니다. 단 해외 배송이므로 구매자는 쌍트몰의 운송 정책에 따르도록 합니다. 상품 정보는 회사는 판매에 대한 정보를 입력하여야 하고, 상품 등록 후 상품정보제공의 고시가 변경되는 경우 그에 맞추어 관련 정보를 수정, 보완하여야 합니다. 제품의 설명 몇 정보, 운송료 등 구매자가 부담할 총 지급액 구성내역, 입금확인일로부터 배송가능기간 (, 20일을 초과할 수 없음) 등을 정확히 표시합니다.

3) 회사는 구매자의 정당한 권리를 제한하거나 이 약관을 위반하거나 기타 회사가 미리 정한 거래조건에 위배되어서는 안됩니다또한 본 쌍트몰에서 제공하는 물품은 독일 생산 물품이므로 회사는 속히 재고 여부에 대한 고지를 하도록 합니다. 만일 사정에 의해 물품이 소진 되는 경우 구매자에게 3일내 신속히 정보를 알려 구매 의사 및 내용을 조정합니다.

4) 회사가 제휴한 사이트와 다른 회원의 블로그 등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다만, 다른 회원의 블로그 등에의 노출은 다른 회원이 회사가 정한 이용규칙에 동의하고 회사가 허용한 방식으로 퍼가기 하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회사 규정에 반하는 내용의 블로그, 악성 유포성 글에 대하여 회사는 경고 및 법적인 제한을 가할 수 있습니다. 이에 회원자격을 정지하거나 서비스 이용을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사는 게재하는 물품등록정보의 위치, 크기, 배열 등을 결정하고 조정할 수 있으며, 이벤트 광고 등 회사의 서비스를 위하여 해당 서비스화면을 구성, 편집하거나 물품등록정보 외의 사항을 게재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는 각 제품의 게시된 정보를 확인하여야 할 의무가 있으며 올바른 용도로 주문한 물건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예시로 식용이 아닌데 식용으로 이용하거나 사용의 용도나 정보의 게제와 다르게 이용한 경우, 고객의 정보 미습득으로 인한 책임 소지의 경우, 기타 판매 물품의 잘못된 사용에 따른 손해 및 피해에 대하여 회사는 소비자에 대하여 배상 책임을 가지지 아니합니다. 

7) 쌍트몰의 제품의 구매시 구매자는 유의 사항 등 제품의 특성 및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사항에 대하여 사전 정보를 반드시 숙지하도록 합니다. 

8) 배송비 선결제를 선택하고 구매자가 이에 동의한 경우이나, 환불(반품의 경우)이 가능한 사유에 해당되지 아니하면 청구된 물품 대금에는 고객의 선결제, 배송비도 포함된 것으로 정합니다.

9) 구매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주문사항, 물품수령지 정보를 정확히 기재하여야 하며, 주문시 미기재 또는 오기로 인한 불이익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10) 구매자는 해당기간(주문완료 후 3일이내)이 경과하도록 결재 및 입금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에 구매자의 구매거부로 간주되며 해당 구매는 취소됩니다.

11) 구매자는 물품대금을 입금하는 경우 매매보호 서비스에 따라 회사에 입금하여야 하고, 입금정보와 환불정보를 회사에서 제공하는 양식에 따라 표시하여야 합니다.  은행 온라인 입금방법으로 물품대금을 입금하는 경우 구매자명과 입금자명이 서로 상이한 경우에는 입금자명란에 구매자명을 명확히 기재하여야 합니다. 구매자가 물품대금을 잘못 입금하거나 입금정보를 잘못 기입하거나 기입하지 않음으로 인한 모든 위험과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2(회사 정책 2)

1) 구매자는 판매자가 물품등록정보에서 신용카드 결제를 허용하는 경우에 한하여 본인 명의 신용카드로 대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구매자가 제공한 회원정보가 신용카드의 명의인과 다른 경우 신용카드 결제를 거부하거나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법인카드의 경우 실명 확인 절차를 거쳐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구매자의 주문에 대하여 확인요청시 발송예정일을 고지합니다. 물품발송이 지연될 가능성이 있는 경우 통지하여야 합니다.

3) 쌍트몰에서 결재시 통지되어 정하여진 시간 이전에 구매자가 주문 또는 결제를 취소한 경우 (일반적으로 2시간 이내)회사는 구매자의 취소를 승인하여야 하고, 이 경우 입금된 대금은 구매자에게 환불됩니다. 여기서의 주문은 곧 해외로의 주문이므로 배송이 시작되거나 결재 취소 유효 시간 이후 이후 시점부터는 구매자가 물건을 구매한 것으로 간주되어 환불 정책 적용 사항에 적용되지 아니합니다. 이 경우 구매자는 주문 결정을 한 것이며 배송 오더를 한 경우로 간주합니다.

4) 구매자는 주문한 물품을 수령한 후 7일 이내까지 회사에 대하여 정당한 사유로 반품 또는 교환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만, 구매자의 귀책사유로 물품이 훼손된 경우, 사용이나 일부 소비로 인하여 물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시간이 지나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물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복제 가능한 물품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주문에 따라 개별적으로 생산되는 물품 등 판매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는 경우로서 사전에 해당 거래에 대하여 별도로 그 사실을 고지하고 구매자의 서면(전자문서를 포함)에 의한 동의를 받은 경우와 기타 법령에 의하여 반품이 제한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물품 교환 신청시 만일 교환할 재고가 없는 경우 해당 교환 신청은 반품 과정으로 처리됩니다.

5) 구매자는 교환, 반품하고자 하는 경우, 즉시 회사에 e-mail,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교환, 반품 통지를 하고 수령한 물품을 반환하여야 하며 (국내로 반환) 회사는 구매자가 교환, 반품을 요청한 경우에도 위 교환, 반품이 제한되는 사유가 있음이 입증된 경우에는 교환, 반품 규정 적용은 예외로 합니다.

6) 해외배송 서비스 이용 시 수취국가에 따라 발생할 수 있는 관세는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이 경우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하여야 하고 구매자는 관세청에 정보를 요청할 수 있으며 개인 통관 한도의 면세 범위 이외 발생하는 관세는 구매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7) 구매자로부터 합리적인 반환 사유로 인하여 물품을 반환 받은 회사는 반품 또는 환불 또는 교환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반품의 경우 3영업일 이내에 환불 조치를 하거나 또는 재주문으로 구매자가 다시 교환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8) 회사는 해외배송단계부터는 반품이 불가함을 원칙으로 하되, 기본적으로의 환불 및 교환은 해외배송이 완료된 상품이 원시적인 하자가 있는 등의 사유로 인하여 회사가 교환 또는 반품을 승인하는 경우입니다.

9) 상품 구매 시 결제한 예상 해외배송비가 실제 소요된 해외배송비보다 더 발생한 경우 구매자에게 청구 및 소명이 가능하며 추가 결제 하여야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는 무게에 따른 배송 또는 상품군의 주문에 부피 증가로 인하여 배송비가 추가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10) 회사는 회원에게 판매등급에 따라 고객에 대하여 편의를 제공할 수 있으며 고객에게 편의를 제공하기 위한 등급 적용 및 할인쿠폰의 종류 및 내용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기타 포인트 및 할인쿠폰은 현금으로 출금될 수 없으며 포인트 및 쿠폰에 표시된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종료되면 소멸합니다.

11) 회사는 판매 활성화 등을 위하여 서비스이용료 범위 내에서 특정 물품에 대하여 할인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의 판매실적, 회원의 특성 등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회사는 구매자에 대하여 가격 조정 또는 면제할 수 있습니다.

 

 

13(손해 발생 및 상호 의무 사항)

1) 이용계약을 이행하는 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이용계약의 이행과 관련하여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또한 고객에 대한 손해가 갈 경우 회사는 고객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또는 고장, 통신의 두절 등으로 인하여 일시적 또는 종국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사이트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들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자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원간 또는 다른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등을 신뢰함으로서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서비스 화면과 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를 운영하는 회사와는 독자적으로 운영되며, 회사는 승인되지 아니한 피 연결회사 또는 회원간에 이루어진 거래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4 (준거법 및 관할법원)

1) 본 약관과 회사와 회원간의 이용계약, 회원 상호간의 물품거래에 대해서는 대한민국 법령이 적용되며, 이 약관, 회사와 회원간의 서비스 이용계약 및 회원 상호간의 물품 거래에 관한 해석과 관할법원에 대하여는 대한민국 법령에 따릅니다.

 

15(게시판의 이용)

게시판 이용 원칙

1) 회사는 사이트 내에서 회원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나 소스에 대하여 댓글 등 게시판을 게제하거나, 일정한 자격을 가진 회원들이 이를 운영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저작권 침해를 비롯한 민, 형사상의 모든 책임은 당해 게시물의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회사에 피해를 가져올 경우 법적인 대응이 가능합니다.

3) 회사의 게시판에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한, 등록한 회원에게 속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을 검색노출, 판촉, 홍보 및 기타의 자료로 무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이 게시물의 삭제와 함께 사용중지를 요청한 경우에는 즉시 사용을 중지합니다.

5) 회사는 다음 중 하나의 내용을 포함한 게시물의 등록을 금하며, 회원에 대한 사전 통보없이 게시물을 삭제하거나, 열람을 제한하거나, 쓰기를 금지하거나, 게시자의 회원자격을 박탈할 수 있습니다. , 게시물이 다음 중 하나의 내용을 포함하지 않는 한, 게시물에 구매한 물품에 대한 단순불만 등 판매사인 회사에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었다는 이유만으로 회사는 게시물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

- 불법물, 음란물 또는 청소년유해매체물의 게시, 등록 또는 이와 관련된 물품의 홍보, 사이트 링크 등의 행위

- 타인의 권리나 개인정보,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 범죄행위와 관련된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 허위 또는 과장 광고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 정치, 경제적 분쟁을 야기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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